호르몬 여드름 예방호르몬 여드름 예방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호르몬성 여드름의 광선요법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8월 26일

당신이 호르몬성 여드름으로 고통받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효과가 있는 치료법을 찾는 것이 얼마나 좌절스러울 수 있는지 알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처방약을 사용하는데, 이는 비용이 많이 들고 때로는 달갑지 않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정 요법 가혹한 화학 물질이나 값비싼 치료법 없이도 피부를 깨끗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호르몬 여드름의 경우.

호르몬 여드름 예방

이번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호르몬성 여드름의 원인과 4가지 다른 원인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가정 요법 호르몬 여드름과 각각의 이점.

호르몬 여드름이란 무엇입니까?

호르몬성 여드름은 신체 호르몬 수치의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는 사춘기, 스트레스, 임신, 폐경, 다낭성 난소 증후군(PCOS)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르몬 수치가 균형을 잃으면 피부에 과도한 유분이 생성되어 모공이 막히고 여드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집에서 호르몬 여드름 치료

피부를 깨끗이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호르몬성 여드름에 대한 다양한 가정 요법이 있습니다.

사과 식초

사과 식초는 호르몬성 여드름에 대한 인기 있는 가정 요법입니다. 항균 특성은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되며, 산성 특성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과식초를 호르몬성 여드름에 대한 가정요법으로 사용하려면 사과식초와 물을 2:1로 섞은 후 면봉으로 피부에 바르십시오.

녹차

녹차는 또 다른 인기 있는 가정 요법입니다. 호르몬 여드름. 항염증 성분은 발적과 부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항산화 성분은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호르몬성 여드름에 대한 가정 요법으로 녹차를 사용하려면 차 한 잔을 끓여서 식히기만 하면 됩니다. 식힌 후 화장솜으로 피부에 발라주세요.

꿀은 항균 및 항염증 특성으로 인해 호르몬성 여드름에 대한 인기 있는 가정 요법입니다. 꿀은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죽이고 발적과 부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르몬성 여드름에 대한 가정 요법으로 꿀을 사용하려면 면봉으로 피부에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레몬 주스

레몬 주스는 산성 특성으로 인해 호르몬성 여드름에 대한 인기 있는 가정 요법입니다. 레몬즙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막힌 모공을 열어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르몬성 여드름에 대한 가정 요법으로 레몬 주스를 사용하려면 면봉을 사용하여 피부에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호르몬성 여드름에 대한 가정 요법 가혹한 화학 물질이나 값비싼 치료법 없이도 피부를 깨끗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으려면 다음 가정 요법 중 하나 또는 모두를 시도해 보십시오!

여드름을 위한 광선 요법

호르몬 여드름 예방

호르몬성 여드름에 대한 최신 가정 요법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선 요법. 광선 요법은 청색광을 사용하여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죽입니다. 호르몬성 여드름을 치료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SolaWave의 블루 라이트 테라피 완드는 집에서 라이트 테라피를 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사용하려면 솔라웨이브 지팡이 하루 2분 동안 피부에 밀착하세요. 블루라이트는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죽이고 피부를 깨끗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상의 결과를 보려면 호르몬 여드름에 대한 다른 가정 요법과 함께 광선 요법을 사용해 보십시오.

유용한 링크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

관련 기사

솔라웨이브 스킨테라피 액티베이팅 세럼

올바른 활성화 세럼 선택을 위한 팁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4년 2월 1일
수분 공급 세럼

효능 극대화: 활성화 세럼 사용법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4년 1월 12일
히알루론산이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나요?

히알루론산이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나요?

일레인 드 베가(Elaine De Vega) | 2023년 12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