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선요법 습진광선요법 습진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습진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4월 25일
피부에 붉고 가려운 발진이 생겼습니까? 무엇을 해도 낫지 않는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를 갖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습진을 치료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아마도 이전에 들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습진은 피부에 염증이 생기거나 자극을 받는 증상입니다.
습진의 정확한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으나 유전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발생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이 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수백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귀하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습진 진단을 받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이 문제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전염성이 없습니다

습진 전염성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잡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 가능한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그것에 걸리기 쉬운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광선 요법 습진 
습진이 재발하면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긁고 싶은 충동을 참도록 노력하십시오. 긁으면 발진이 더욱 악화되고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료법은 없지만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다루고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그 상태와 어떤 치료법이 이용 가능한지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는 것입니다.
습진 재발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약물이 있습니다. 습진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치료 옵션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세요.

습진은 단순히 피부가 건조한 것이 아닙니다

건성 피부는 그 증상이지만 두 가지 상태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습진은 피부에 염증이 생기거나 자극을 받는 만성 질환입니다.
건성 피부는 일반적인 문제 이는 날씨, 연령,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광선 요법 습진
가지고 있으면 정기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건조함과 자극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습진이 발생하기 쉬운 피부에 사용하도록 고안된 다양한 보습제가 있습니다. 어느 것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담당 의사나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단순한 어린이 질병이 아닙니다.

습진은 종종 어린이 질병으로 생각되지만,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국립습진협회(National Eczema Association)에 따르면 3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이러한 상황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평생 지속될 수도 있지만 어린 시절에 가장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습진이 있는 어린이는 한 번에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지속되는 재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광선요법 습진 치료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서 증상이 호전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성인은 평생 동안 심각한 습진 재발을 계속 경험합니다.
얼마나 오래 걸릴지, 얼마나 심각할지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상태와 그것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는 것입니다.

습진은 다른 질환과 연관될 수 있습니다

천식이나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다른 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습진은 종종 알레르기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질환이 있는 사람의 60% 이상이 알레르기도 앓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면 다른 질환에 대한 위험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건선과 같은 다양한 상태로 인해 습진과 유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해당 질환이 있는지 또는 다른 질환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적절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레르기를 관리하고 다른 질환이 발생할 위험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습진은 치료 가능합니다

치료법은 없지만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법이 있습니다. 습진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치료 옵션에 대한 처방전을 요청하세요.
국소 크림 및 연고, 경구용 약물 및 약물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법이 있습니다. 광선 요법.
또한,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보습제

피부에 보습제를 정기적으로 바르면 습진 재발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습진이 발생하기 쉬운 피부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제품을 찾으십시오.
광선요법 습진 치료

자극물 피하기

강한 비누 및 세제와 같은 일부 물질은 습진 재발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다면 이러한 자극제를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는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세요.
관리하기 어려운 만성 질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적절한 관리를 통해 이러한 상태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이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법은 증상의 심각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치료법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적합한 사람과 상담하십시오.
습진은 실망스럽고 고통스러운 상태일 수 있지만 이를 관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면 증상을 조절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그런 증상을 갖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유용한 링크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

관련 기사

습진에 대한 적색광 치료

적색 광선 요법이 습진 증상을 완화하는 방법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4년 1월 7일
전신적색광치료 전후

습진에 대한 광선요법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9월 12일
블루라이트테라피 전후

습진, 설명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8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