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된 가벼운 치료지도된 가벼운 치료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LED 광선 요법에 대한 설명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7월 10일
가지다 LED 광선 요법 당신의 스킨케어 레이더에 등장했나요? 오늘 SolaWave 팀은 피부를 위한 광선 요법, 이 요법이 누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LED 라이트 테라피란?

LED 페이셜 뷰티라는 유행어가 되었지만 실제로는 무엇일까요? 피부를 위한 광선치료 여드름, 태양 손상 및 상처 치료와 같은 일반적인 피부 문제를 돕기 위해 특정 빛 주파수를 사용하는 비침습적 피부 치료법입니다. 
광선 요법

LED 광선치료의 역사

나이가 많은 독자들은 여드름이 난무하는 십대 시절 '햇빛을 좀 받으라'는 의사의 모호한 지시를 기억할 것입니다. 광선 요법 새로운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효과적이고 손상을 주지 않는 주파수를 사용하고 태양 손상과 같은 문제와 관련된 스펙트럼 부분을 건너뛸 수 있도록 개발할 기술이 필요했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많은 의료 분야에서 적색 광선 요법, 청색 광선 요법, 적외선 요법 및 기타 격리된 스펙트럼의 효능을 주목하면서 치유 시간과 조직 회복을 촉진하는 것이 점점 더 쉬워졌습니다. 

LED 광선 요법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LED 광선 요법은 이러한 유용한 스펙트럼의 잠재적인 재생 능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장치에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특히 LED는 NASA가 우주에서 식물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처음 개발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에서는 아무 것도 나오지 않았지만 오늘은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 페이스 라이트 다양한 피부 질환에 도움을 드립니다. 

LED 광선 요법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LED 광선 요법의 과학 기반 연구 결과는 LED 광선 요법이 다양한 염증성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데 큰 잠재력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일반적인 표적에는 장미증, 여드름, 노화 및 태양 손상의 징후가 포함됩니다. 이것이 잠재적으로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피부 질환을 위한 광선 요법

여드름을 위한 LED 광선 요법

여드름을 위한 LED 광선 요법 상태를 자극하는 표면 박테리아를 죽이고 피지 과잉 생산에 기여하는 과잉 활성 기름샘을 진정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항염증 특성은 또한 LED 광선 요법과 관련된 여드름 발병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사비에 대한 LED 광선 요법

주사 특히 일부 사람들에게 실제로 발병을 유발하는 요인이 무엇인지 아직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치료하기 어려운 피부 상태입니다. 이는 자가면역 질환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만성 기저 염증을 진정시키는 것이 증상 발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LED 광선 요법이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름을 위한 LED 광선 요법

주름을 위한 LED 광선 요법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담당하는 구조인 섬유아세포에 작용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피부의 콜라겐 합성을 자극할 수 있다면 피부 탄력을 높이고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오랫동안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름을 위한 광선 요법

신고됨 LED 광선 요법의 장점?

이론은 모두 훌륭하지만 결국 중요한 것은 그것이 작동하는지 여부입니다. 사람들은 LED 광선 요법의 어떤 이점을 주장합니까?

이점 #1 - 염증 감소

급성 염증은 신체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우리는 만성 염증이 얼마나 해로운지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염증을 진정시킴으로써 우리는 더 빠른 치유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점 #2 - 상처 치유

Navy Seals를 사용한 NASA의 연구에 따르면 근골격 부상은 LED 노출이 없을 때보다 더 빨리 치유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장점 #3 - 표면이 벗겨지지 않음

기존의 많은 피부 상태에 대한 치료법 외부에서 내부로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벗겨짐, 염증, 발적 등 눈에 띄는 흔적이 남아 일상 생활을 어렵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LED 치료법은 피부의 최상층 아래로 침투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 상태를 비침습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솔라웨이브 소개

솔라웨이브 광선요법

솔라웨이브 4가지 기능을 모두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LED 광선치료기 페어링 lED 광선치료의 장점 여드름, 염증 및 노화의 징후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유망한 치료 기술을 제공합니다. 얼굴에 사용하기 쉽도록 특별히 제작된 LED 광선 요법의 과학을 바탕으로 가정에서 편리하고 휴대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집에서 최고의 페이셜을 경험할 시간입니다!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

관련 기사

빨간불 지팡이

LED 광선 요법 FAQ

작성자: Jazmine Roxas | 2023년 8월 16일
피부를 위한 레드 라이트 테라피

부은 피부에 작별 인사: 가벼운 치료 가이드

작성자: Jazmine Roxas | 2023년 7월 9일
빨간불 치료 지팡이

광선 요법이 피부 루틴을 변화시키는 방법

작성자: Jazmine Roxas | 2023년 7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