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빛 치료 지팡이푸른 빛 치료 지팡이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블루 라이트 테라피에 대한 설명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3월 2일
빨간색과 파란색 광선 요법 최근 뷰티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블루라이트 요법은 여드름 관련 질환과 태양 손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권장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은 무엇이며, 어떤 역할을 합니까? 오늘 SolaWave 팀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블루라이트테라피: 개요

화면의 '블루라이트'가 수면 주기를 방해할 수 있다는 개념도 익숙할 것입니다. 이는 또한 피부 표면 위 또는 바로 아래에 있는 피부 상태를 치료하는 비침습적 대체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심지어 피부암과의 싸움에서 어느 정도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블루라이트 치료 말 그대로 표적 적용을 통해 통제된 방식으로 이 특정 빛 주파수로 피부를 목욕시키는 것을 포함합니다.
블루라이트테라피

블루라이트 치료의 역사

블루라이트테라피 연구는 세기가 바뀌면서부터 발전해 왔으며, 현재 이용 가능한 연구의 대부분은 90년대 이후 가속화되었습니다. 이는 광선 요법에 관한 훨씬 더 큰 규모의 작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블루라이트 테라피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블루라이트 테라피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피부는 다양한 방식으로 다양한 주파수의 빛을 흡수하고 반응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외선이 피부에 미칠 수 있는 손상에 대해 알고 계실 것입니다. 블루라이트는 조직 손상 대신 치유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피부 표면에 침투하여 그곳의 세포 구조에 작용하는 다양한 빛 스펙트럼에 대한 친근한 이름입니다.
주름을 위한 블루라이트 테라피

블루라이트 테라피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블루라이트테라피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다양한 피부 상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보여주지만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여드름을 위한 블루라이트 요법

여드름을 위한 블루라이트 아마도 오늘날 블루라이트 치료의 가장 일반적인 용도일 것입니다. 피부 재생 능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동시에 기름샘의 과도한 피지 생성을 진정시킬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여드름 형성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능력과 함께 모든 여드름 치료에 귀중한 역할을 합니다. 

주사비에 대한 청색광 요법

빨간불 치료를 받는 동안 주사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보이며, 치료 요법에 청색광을 추가하면 추가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여드름 퇴치 특성을 테이블에 제공하여 피지 과잉 생산을 진정시켜 상태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주사로 인한 표면 병변이 더 빨리 치유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되었습니다. 

주름 개선을 위한 블루라이트 테라피

주름을 위한 블루라이트 테라피
블루라이트 요법은 일반적으로 주름 치료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노화 방지 목적으로 적색 광선 요법이나 복합 장치를 살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블루라이트는 태양 손상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신고됨 블루라이트 치료의 이점?

무엇입니까? 블루라이트 테라피의 장점? 우리는 위에서 이미 몇 가지 주요 블루라이트 이점을 살펴보았지만, 이 제품을 강력한 피부 치료제로 만드는 특성에 대해 더 깊이 살펴보겠습니다. 

장점 #1 - 피부암

피부암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론, 안전한 햇빛 습관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미 피부암 진단을 받은 사람들에게는 블루라이트가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감광성 약물과 결합하면 주변의 건강한 세포를 손상시키지 않고 암세포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이 당신에게 치료법처럼 들린다면, 항상 의사의 감독 하에 시행되어야 합니다. 이 측면에서는 얼굴 장치용 홈 블루 라이트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점 #2 - 비침습적

블루 라이트 테라피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 중 하나는 긴 가동 중지 시간이나 특별한 준비 및 긴 회복이 필요 없이 비침습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치료법으로서 환상적인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솔라웨이브 소개

주름을 위한 블루라이트 테라피
시도해 볼 준비가 되셨나요? 집에서 즐기는 블루라이트 테라피? SolaWave는 더 나은 피부를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가정용 광선 요법 대안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잠재력을 활용하고 싶다면 블루라이트 치료의 장점오늘 소파에 편안히 앉아 SolaWave 팀을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

관련 기사

제휴 프로그램을 보유한 뷰티 기업: Solawave

제휴 프로그램을 보유한 뷰티 기업: Solawave

일레인 드 베가(Elaine De Vega) | 2023년 12월 28일
빨간불 치료

미세전류, 설명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