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전류 장치미세전류 장치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미세전류가 실제로 전달될 수 있나요?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2월 8일

미세전류s 벨마비 및 마비에 대한 FDA 승인 치료법으로 처음 사용된 1980년대부터 의학적으로 치료법으로 사용되어 온 저수준 교류 전류입니다. 근육 마비. 이후 수년간의 연구에 따르면 미세전류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개선을 위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감소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최첨단의 페이셜 및 미용 기술 중 하나입니다.

미세전류 장치

미세전류는 어떻게 그렇게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나요? 미세전류의 저전압 전기는 근육, 아데노신 삼인산(ATP) 세포 성장, 얼굴 진피의 콜라겐 발달을 자극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미세전류 치료 후 얼굴이 붉어졌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좀 더 대칭적인 것 같아요, 따라서 당신이 전형적인 한쪽 입으로 웃는 사람이라면 미세전류가 안면 일그러짐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새로운 소비자 스킨케어 제품 중 상당수는 미세전류를 사용합니다. 얼굴 윤곽을 들어 올리고 조각하고, 림프 배수를 돕고, 피부 톤을 맑고 균일하게 하고, 다가오는 발진을 예방하고, 밝기와 광채를 높이고, 눈 밑 부분의 퍼프를 제거하고, 주름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최고의 것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미세전류 기계? 글쎄요, 그것은 당신의 얼굴과 지갑에 달려 있습니다. 기술적 요구사항으로 인해 미세전류는 전통적으로 저렴하지 않았습니다. 스파에서의 트리트먼트는 30분 트리트먼트의 경우 최대₩280,948.99 범위에 달할 수 있으며(결과는 일반적으로 48~72시간 지속) 일부 장치는 그보다 훨씬 높은₩561,897.99 수준입니다. 그러나 최첨단 개선을 통해 매일 더 좋고 저렴한 제품이 만들어지고 있으며 이제 가정용 도구를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저렴한 가정용 기기를 사용하면 미세전류의 이점을 더 자주 이용할 수 있습니다(5~10분 이상 일주일에 3~5회)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일관성이 중요합니다. 티더 많이 사용할수록 원하는 결과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미세전류 장치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집에 있는 기기를 사용하여 미세 전류를 일상 생활에 도입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너는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다 많은 놀라운 것 중 하나를 사용하여 미세전류 장치 스파에 가지 않고도 오늘날 시장에 나와 있으며 일부 도구는 다음과 같은 추가 치료법을 결합합니다. LED 빨간불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얼굴 마사지를 받으세요. 

어떤 상품을 선택하시든, 한 곳에 투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전도성 세럼 또는 젤 미세전류의 이점을 가능한 한 많이 포착하고, 문제가 발생하거나 기저 질환으로 인해 미세전류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항상 그렇듯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문의하세요.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

관련 기사

제휴 프로그램을 보유한 뷰티 기업: Solawave

제휴 프로그램을 보유한 뷰티 기업: Solawave

일레인 드 베가(Elaine De Vega) | 2023년 12월 28일
빨간불 치료

미세전류, 설명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