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라이트 페이스 테라피레드 라이트 페이스 테라피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온열치료 스킨케어 혜택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2월 8일

피부와 얼굴의 따뜻함온열요법으로도 알려진 이 요법은 혈액 순환과 피부 순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최근 스킨케어 도구에 추가되는 인기 제품이 되었습니다. 편안한 거품 목욕처럼 따뜻한 피부 테라피를 사용하세요  혈관을 확장시켜 몸과 근육을 이완시켜 혈류가 더 쉽게 순환되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손상된 조직의 재생과 회복에 필수적인 산소와 영양분을 몸 전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림프 배수.

레드 라이트 페이스 테라피

열을 가하면 모공 크기가 열리거나 줄어들 수 있다는 것이 일반적인 통념이지만(그럴 수는 없습니다), 온열 요법은 내부에 갇힌 오일 플러그 또는 코돈 코어를 부드럽게 합니다. 모공을 제거하는 것은 미용사와 피부과 의사들이 블랙헤드 추출을 하기 전에 흔히 하는 일입니다. 피부 표면에 열을 가하면 혈관이 확장되는 과정을 바로 피부라고 합니다. 혈관 확장. 그러면 혈액 순환이 크게 증가하여 색상이 개선되고 염증이 감소하며 전체적으로 "건강한" 빛이 납니다(누가 이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온열요법의 또 다른 이점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제품 낭비를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완전한 흡수 촉진 세럼을 피부 가장 깊은 층까지 침투시킵니다. ₩279,378.99 이상의 주름개선 크림으로 피부의 탄력을 극대화시켜줍니다. 최대한 많은 양분을 흡수 제품의 활성 성분을 최대한 활용해 비용 대비 효과를 극대화하세요.

스킨케어 컬렉션에 더 많은 제품을 추가하고 싶지 않다면(화장실 카운터에 공간이 너무 많음) 적외선 사우나 당신을 위한 카드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땀은 체온을 높여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죽이고, 막힌 모공을 열어 탁월한 윤기를 선사합니다.

레드 라이트 페이스 테라피

민감한 얼굴 피부에 온찜질 요법을 사용할 때는 항상 주의하세요. 모든 사람의 피부는 다릅니다. 특정 세럼과 크림을 보온 장치와 함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피부과 전문의에게 문의하세요.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

관련 기사

제휴 프로그램을 보유한 뷰티 기업: Solawave

제휴 프로그램을 보유한 뷰티 기업: Solawave

일레인 드 베가(Elaine De Vega) | 2023년 12월 28일
빨간불 치료

미세전류, 설명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