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색소침착 자연치료과다색소침착 자연치료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과다색소침착, 설명

엘레나 시몬스 | 2022년 2월 8일

과다색소침착 피부 표면에 나타나는 검은 반점이나 반점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의학 용어입니다. 의학적 기반과 비의료적 기반을 모두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이러한 패치는 다음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과도한 멜라닌 생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좌창, 태양 손상, 호르몬 변동, 그리고 정상적인 노화 과정. 

적색 광선 요법 과다색소침착

피부톤이 어두울수록 과다색소침착에 더 취약할 수 있습니다., 경구 피임약과 같은 특정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들처럼 자연적으로 멜라닌 색소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좋은 뉴스? 의학적으로 뒷받침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치료 및 치료법 모든 피부톤의 과색소침착으로 인한 어두운 착색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이드로퀴논(피부를 밝게 해주는), 화학적 필링, 전문 광선 요법 효과적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예방이 최선의 치료 계획입니다. 착용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은 과다 색소 침착을 어둡게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태양을 피하는 것은 오래된 검은 반점을 예방하고 심지어 밝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일입니다.

예방이 불가능할 경우 과다색소침착을 해결하기 위해 광선 요법이 더 자주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주목해야 할 중요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부톤에 따라, 이러한 치료법 중 일부는 다른 치료법보다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피부색이 더 어두운 경우 하이빔 레이저와 IPL은 피부에 너무 많은 외상을 입히고 영구적인 검은 반점이나 염증 후 색소침착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간 심도 화학 껍질, 미세전류 치료, 부드러운 빨간불 치료, 그리고 레티노이드 3~6개월에 걸쳐 어두운 반점을 희미하게 만드는 놀라운 옵션입니다. 자연스러운 피부 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문화적으로 유능한 피부과 전문의에게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색 광선 요법 과다색소침착

중간 피부 톤의 효과적인 치료에는 다음이 포함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화학 껍질 그리고 미세박피술, 광선 요법, 강도가 매우 낮음 강렬한 펄스 광선 요법(IPL)). 색소침착이 적고 기술 개발 과정이 진행되어 공정한 피부 톤은 일반적으로 색소침착 문제를 해결할 때 위에 나열된 모든 것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미용시술과 마찬가지로 부작용(홍조, 자극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시고 충분한 조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색소침착 증가는 일반적으로 해롭지 않지만 결과를 보려면 수개월의 치료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인내심이 중요합니다. 과색소침착은 드물게 다른 질병의 증상일 수도 있으므로 치료 계획을 결정하기 전에 항상 담당 의사에게 문의하세요.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

관련 기사

제휴 프로그램을 보유한 뷰티 기업: Solawave

제휴 프로그램을 보유한 뷰티 기업: Solawave

일레인 드 베가(Elaine De Vega) | 2023년 12월 28일
빨간불 치료

미세전류, 설명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