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색 광선 요법과 함께 사용하는 혈청적색 광선 요법과 함께 사용하는 혈청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활성화 혈청이 SolaWave 치료의 중요한 구성 요소인 이유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0년 8월 22일

스킨케어 성분 라벨을 읽는 데 집착하는 사람들이라면 왜 대부분의 미세전류 회사들이 대부분 알로에 베라로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는 전도성 젤에 대해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사실, 구글에서 빠르게 검색해 보면 알로에 베라만으로도 전도성 젤을 동등하게 대체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지만, 그 가정은 약간 잘못된 것입니다. 설명하자면:

 

전도도를 위한 이상적인 빌딩 블록

알로에 베라 젤의 질감과 보습력이 우수한 전도성 젤의 이상적인 기초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알로에 베라에도 미세전류를 전도하는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는 단지 알로에 베라는 99%가 수분이다, 자연 전도성 물질.

적색 광선 요법과 함께 사용하는 혈청
모든 전도성 젤에는 전도성 물질을 적절하게 분배하기 위해 보충 물질(예: 구리, 아연, 나트륨 또는 산)이 필요합니다. 미세전류 얼굴 표면 전체에 신호를 보냅니다. 이는 물에 용해된 전해질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전기의 과급 경로를 생성합니다 통과하다. 물이 없으면 물 자체는 매우 열악한 전도체이므로 알로에 베라만으로는 미세전류 치료에 안전하게 사용하기에는 너무 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알로에 베라의 농도는 미세전류 장치가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윤활 조력자 역할을 하므로 아직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SolaWave는 알로에 애호가들을 위한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여기에서 솔라웨이브 뷰티, 우리는 자연의 슈퍼 젤에 대해 여러분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우리의 활성화 세럼에 포함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의 세럼은 다른 전도성 젤과 전혀 다릅니다. 유기적이고 가벼우며 끈적한 초음파 젤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생각만 해도 오싹오싹합니다). 알로에 베라 젤을 베이스로, 히알루론산을 강력한 전도체로, 블루 탠시 추출물을 항산화, 항염증 부스터로 함유한 활성화 세럼은 당신의 행복한 피부를 위한 원스톱샵.

활성화 세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여기.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

관련 기사

제휴 프로그램을 보유한 뷰티 기업: Solawave

제휴 프로그램을 보유한 뷰티 기업: Solawave

일레인 드 베가(Elaine De Vega) | 2023년 12월 28일
빨간불 치료

미세전류, 설명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