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과 파란색 광선 요법빨간색과 파란색 광선 요법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건선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8월 12일
건선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피부 질환입니다. 그것은 매우 당황스러울 수 있으며, 그것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많은 자의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건선은 피부 세포가 너무 빨리 자라는 피부 문제입니다. 신체는 이러한 과도한 피부 세포를 흘리지 않아 피부가 두껍고 비늘 모양으로 변하게 됩니다.
신체 어느 부위에서나 발생할 수 있지만 두피, 무릎, 팔꿈치에 가장 흔히 발생합니다.
건선의 치료법은 없지만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법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1년에 몇 번만 재발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더 자주 재발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것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이것들은 알아야 할 매우 중요한 사항이며 이 게시물이 끝날 때쯤에는 건선이 무엇인지, 어떻게 관리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광선 요법

전염성이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건선은 전염성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받을 수도 없고 다른 사람에게 줄 수도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에게서도 감염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 상태는 과도한 면역 체계로 인해 발생합니다. 신체는 실수로 건강한 피부 세포를 공격하여 비늘 모양의 피부로 덮인 패치를 형성하게 됩니다.
전염성이 없더라도 유전될 수 있습니다. 가족 중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본인도 이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건선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5가지 유형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증상이 있습니다.

판상형 건선

이것은 건선의 가장 흔한 유형입니다. 이는 흰색 또는 은색 비늘로 덮인 융기된 붉은 반점을 유발합니다. 이 반점은 가렵고 아플 수 있습니다.

목구멍 건선

이는 종종 어린이나 젊은 성인에게서 발생합니다. 피부에 작고 붉은 점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광선 요법

역건선

생식기 주변, 가슴 아래, 피부가 서로 마찰하는 기타 부위의 피부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비늘로 덮여 있지 않은 빨간색의 염증이 있는 반점으로 표시됩니다.

농포성 건선

이로 인해 피부에 고름이 가득 찬 작은 돌기가 발생합니다. 주로 손이나 발에 나타납니다.

홍피성 건선

이것은 가장 흔하지 않은 건선이지만 가장 심각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붉어지고 각질이 생기며 심한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신체에 다양한 영향을 미치지만 모두 고통스럽고 많은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건선은 치료될 수 있다

치료법은 없지만, 치료법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최고의 적색 및 청색 광선 요법
크림이나 연고와 같은 국소 치료법을 영향을 받은 부위에 직접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염증과 가려움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신 약물은 경구로 복용하거나 주사합니다. 그들은 과잉 면역 체계를 늦추기 위해 몸 전체에 작용합니다.
광선 요법 피부를 자외선에 노출시키는 또 다른 솔루션 옵션입니다. 이는 건선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선은 열악한 위생으로 인해 발생하지 않습니다

건선에 대한 또 다른 일반적인 오해는 건선이 열악한 위생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먼지나 박테리아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감염도 아닙니다.
당신이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사람이라도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상황은 귀하가 한 일이나 하지 않은 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건선이 전염되지 않는다는 말을 들으면 위생 상태가 좋지 않아 발생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 증상을 다루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성 질환입니다

건선은 만성 질환이므로 오래 지속됩니다. 증상이 완화될 수 있으며, 이는 증상이 잠시 사라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돌아올 것입니다.
가지고 있다면 인내심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상태는 다루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치료법과 방법이 있습니다. 집에 있는 기기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상태를 진단하고 귀하와 치료 옵션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실망스럽고 당혹스러운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법이 있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정상적이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귀하에게 이러한 질환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담당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이를 진단하고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 과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건선이 있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올바른 정보를 통해 건선을 관리하고 재발을 예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유용한 링크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

관련 기사

블루라이트 스킨케어

건선에 대한 광선요법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9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