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반점을 위한 레드 라이트 테라피어두운 반점을 위한 레드 라이트 테라피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어두운 반점을 위한 레드 라이트 테라피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9월 22일
어느 날 거울을 보다가 피부에 예전에는 없었던 약간 더 어두운 부분이 발견되었습니다. 메이크업으로 가리고 하루를 시작하세요. 다음 주에는 피부가 조금 더 어두워지고 피부의 나머지 부분과 섞이도록 컨실러가 더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당신은 흑점이라고도 알려진 흑점을 갖게 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과다색소침착. 이는 보호 없이 태양 광선에 흡수되어 피부에 생긴 반점입니다. 당신은 그것이 불가피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피부에 나타나는 흑점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치료법이 있습니다.

과다색소침착(검은 반점)의 유형

얻을 수 있는 어두운 점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기미
  • 검버섯
  • 염증

기미

기미는 일반적으로 임신한 여성이 겪고 있는 호르몬 변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얼굴과 배에 어두운 반점이 나타납니다. 이 질환은 임산부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며 누구나 걸릴 수 있지만 주로 여성과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들에게서 발견됩니다.

검버섯

검버섯은 말 그대로 노인들이 수년간 햇빛에 노출되고 환경 조건으로 인해 생기는 반점입니다. 이 반점은 손, 얼굴, 머리에 어두운 반점처럼 나타납니다.

염증

염증성 과다색소침착은 주로 습진이나 여드름과 같은 피부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서 발생합니다. 이 자국은 얼굴과 목에 가장 자주 나타나며 가렵고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적색 광선 요법이란 무엇입니까?

빨간불 치료 (RLT)는 다음을 사용하는 치료법입니다. LED 조명 피부에 빛을 발하고 체내 에너지 생성원인 미토콘드리아의 힘을 깨워줍니다. 그런 다음 미토콘드리아는 그 에너지를 세포에 전달하여 세포가 새로운 세포를 생성하고 손상된 세포를 고치는 데 더 열심히 일하도록 만듭니다.

적색 광선 요법이 어떻게 어두운 반점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어두운 반점에 대한 적색 광선 요법은 광선을 사용하여 얼굴이나 신체에 빛을 비추고 세포가 새로운 피부 세포를 재생산하고 피부를 치유하도록 하는 미토콘드리아 반응을 생성합니다. 이 치료를 받기 위해 진료소에 갈 때 임상의에게 적색광을 방출하는 휴대용 장치인 적색광 치료 막대를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빨간불 지팡이는 얼굴의 특정 부위를 한 번에 10초 동안 누르면 효과적입니다. 이것은 기미를 치료할 때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집에서 레드 라이트 테라피를 사용할 수 있나요?

15~20분 동안 빨간불 치료를 받기 위해 매일 병원에 가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집에서 하루에 몇 분이라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다. 어두운 반점에 광선 요법을 사용하는 경우, 최대한의 효과를 얻기 위해 매일 사용하는 한 어디서 하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정용 적색 광선 요법 제품의 경우 의료 전문가 또는 피부 관리 전문가와 상담하여 최고의 가정용 적색 광선 요법 지팡이 또는 효과적인 기타 적색 광선 방출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얼굴뿐만 아니라 여러 곳의 어두운 점을 볼 때 겹쳐서 몸의 여러 부분에 동시에 닿을 수 있는 적색광 패널을 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매일 10분 동안 적색 광선 요법을 사용하면 단 2주 만에 피부의 검은 반점과 기타 과다 색소 침착을 눈에 띄게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색 광선 요법의 다른 이점

이러한 유형의 치료법에는 검은 반점을 줄이는 것 외에도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RLT는 여드름과 피부 염증을 줄이고 주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일부 운동선수는 적색 광선 요법이 강렬한 운동 후 신체의 회복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RLT의 다른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더 밝은 안색
  • 근육통 감소
  • 불면증 완화
피부과를 방문하든 집에서 장치를 사용하든 적색 광선 요법은 모든 종류의 검은 반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더 이상 얼굴, 목, 머리에 나타나는 어두운 반점을 안고 살 필요가 없습니다. 매일 단 몇 분만 투자하시면 더욱 밝고, 맑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