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에 대한 레드 라이트 요법흉터에 대한 레드 라이트 요법

당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1분 피부 퀴즈

흉터에 대한 레드 라이트 요법

안드레스 히메네즈 | 2022년 9월 23일
NASA가 우주에서 식물의 성장을 돕기 위해 처음으로 적색 광선 요법을 사용했을 때 그들은 아마도 그것이 언젠가 피부 치료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 유형의 광선 요법 비침습적 기술을 사용하여 세포를 자극하고 흉터, 주름, 여드름의 징후를 개선합니다. 집에서 지팡이나 가벼운 패널로 전신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병원에 가서 붓거나 통증을 느끼지 않는 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흉터에 대한 레드 라이트 요법 전후 사진을 보면 이러한 유형의 치료에 뭔가가 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적색 광선 요법이란 무엇입니까?

레드 라이트 테라피는 붉은 광선을 사용하여 피부에 빛을 비추고 미토콘드리아를 자극하여 더 많은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그러면 피부의 세포가 새로운 세포를 생성하고 손상된 세포를 치유하는 등 두 배의 시간 안에 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촉진됩니다. 적색 광선 요법은 하루에 10-15분 정도 사용되며 효과는 20-30일 후에 나타납니다. 레드 라이트 테라피 여드름 흉터 전후 사진을 보시면 처음과 비교하여 30회 치료 후 흉터가 얼마나 눈에 보이는지 놀라실 것입니다. 적색광 요법은 일시적인 치료가 아니며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레드 라이트 테라피 레드는 어떻게 흉터를 줄입니까?

여드름 흉터가 있다면 얼굴에 영구적으로 붙은 흉터라고 생각하고 화장으로 가려보세요. 또는 미세 박피술과 같은 침습적이고 고통스러운 치료를 시도하여 피부 층을 벗겨내고 며칠 동안 피부가 민감해지고 안색이 붉어지고 부어오르게 됩니다. 이런 종류의 치료를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상당히 고통스럽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흉터에 대한 적색 광선 요법을 시도하면 가동 중지 시간 없이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이 치료법은 비침습적이므로 부작용이 없으며 흉터가 눈에 띄게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흉터에 대한 적색 광선 요법을 할 수 있습니까?

얼굴과 몸에 대한 레드라이트 테라피는 매일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수 있지만, 매일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면 번거롭다. 이로 인해 하루 중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대신, 피부에 생긴 흉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매일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적색 광선 요법 지팡이와 같은 품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짧은 시간 동안 적색 광선 요법을 사용한 사람들의 결과 전후에 적색광 치료 흉터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술 흉터에 대한 적색광 요법의 효과 전후는 여러 번의 치료 후에 흉터 모양의 감소가 눈에 띄게 개선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붉은 광선 요법 여드름 흉터 치료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신을 위한 레드 라이트 테라피

또한 있다 빨간불 치료 흉터 장치 온 몸을 빛나게 할 수 있어요. 패널 형태로 되어 있어 쌓거나 바닥에 놓고 태닝 침대처럼 옆에 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치료는 몸 전체가 활력을 되찾고, 편안해지고, 활력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피부가 더욱 유연해지고 젊어지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일화적인 증거에 따르면 강렬한 운동 후에 적색광 치료 패널 앞에 10분 동안 서 있으면 몸의 기분이 더 빨리 좋아지고 회복 시간이 단축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자 장치에서 방출되는 청색광의 유해한 영향을 줄이는 적색 광선 요법의 능력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푸른 빛은 멜라토닌을 생성하는 신체의 능력을 방해하고 우리를 깨어있게 만들어 일주기 리듬을 방해하고 건강 문제를 유발합니다. 레드 라이트 테라피는 심신을 이완시키고 리듬을 되찾아 활력을 되찾고 건강한 잠을 잘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여드름, 수술 또는 상처로 인한 흉터는 당혹스러울 수 있으며 통증과 불편함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빨간불 치료 비침습적이고 저렴하며 부작용 없이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분 때문에 없애고 싶은 상처가 있다면 집이나 병원에서 적색 광선 요법을 시도해 보세요. 몇 번의 세션 후에는 흉터와 느낌의 차이를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Solawave로 피부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솔라웨이브로 피부를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