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시험
솔라웨이브
완드 및 혈청 분할 테스트
30일 연구 - 최종 보고서
연구 개시자: The Good Face Project, Inc.
관리자: 주소: 이메일:
올리 핀
4250 ***** *****, 스위트룸 ***, La Jolla, CA 92037 o***@thegoodfaceproject.com
제조사: UVVU Inc
발급: Eli Bailey
주소: *** **** Ave, Venice, CA 90291 이메일: eli@solawave.co
발행일: 2021년 12월 23일
굿페이스프로젝트가 함께한 솔라웨이브 한 달 동안 소비자 인식 연구를 수행합니다. 소비자 테스트의 목적은 1일차, 14일차 및 30일차의 세 시점에서 50/50 패널 분할 테스트에서 SolaWave Wand 및 Serum의 매력과 효과를 평가 및 비교하고 회사에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30일 동안 참가자는 제품을 사용하고 1일차, 14일차 및 30일차 후에 온라인 자가 평가 설문지를 작성합니다. 온라인 자가 평가 외에도 각 참가자는 제품 및 제품 포장.
연구 기간 및 주요 날짜:
시작일 - 2021년 11월 14일
1일차 – 2021년 11월 14일
14일차 – 2021년 11월 28일
30일차 – 2021년 12월 12일
참가자 자격:
-
참가자 60명, 2개 그룹으로 균등하게 나뉩니다.
-
성별 선택: 100% 여성
-
연령대: 25 - 60세
-
모든 피부 타입: 지성, 건성, 복합성, 중성
-
미국 대륙에서 살기
연구 완료율:
그룹 A: 완드만 - 97% 그룹 B: 완드 + 세럼 – 100%
60명의 여성 중 59명이 3개의 설문 조사를 완료하고 리뷰를 제출했습니다.
목차
-
연구 개요 ..................................................................................................
-
제품 유통 ..................................................................................................
-
연구 프로토콜 ..................................................................................
-
참가자 동의 및 개인정보 보호 ..................................................................
-
참가자 규정 준수 ..................................................................................
-
연구 결과 ..................................................................................................
-
연구 요약
-
참가자 수: 60
-
연령대: 25~60세
-
패널리스트 모집: 패널리스트는 Good Face App에서 선별 및 모집되어 연구 자격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패널리스트를 2개 그룹으로 나누어 분할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
그룹 A는 지팡이를 테스트했습니다.
-
그룹 B는 Renew Complex Serum으로 완드를 테스트했습니다.
-
-
이 연구는 특정 인종이나 민족의 피부 문제를 조사하기 위한 것이 아니므로 피험자에 포함된 참가자는 모든 인종/민족을 대표했습니다. 대상자는 가능한 한 모든 인종/민족/피부 유형/피부 상태에서 모집되었습니다.
-
이 연구는 각 소수 민족/인종 그룹의 적절한 대표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시도를 했습니다.
-
선택된 참가자는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참여를 거부하기 위해 제품 성분 목록을 읽습니다. 본 보고서 작성일 현재 굿페이스 프로젝트에 보고된 알레르기 반응은 없습니다.
-
이 보고서 작성일 현재 참가자들에 의해 보고된 심각한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
연구 기간: 30 일
-
온라인 주관적 평가. 연구 1일차, 14일차 및 30일차에 피험자에게 설문지를 제공하여 패널리스트의 이점과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평가했습니다. 다음은 참가자와 함께 검증된 제품 주장(진술)입니다.
그룹 A – 완드 전용
섹션 I: 5점(전적으로 동의함 - 전적으로 동의하지 않음) 진술 – 제품 클레임
-
이 제품이 다크서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이 제품이 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이 제품이 잔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됨을 확인했습니다.
-
이 제품은 내 피부의 윤기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SolaWave 지팡이를 사용한 후 내 피부가 더 빛나 보입니다.
-
SolaWave 완드를 사용한 후 피부가 더 건강해졌습니다.
-
SolaWave 완드를 사용한 후 피부가 더 촉촉해진 느낌
-
SolaWave 완드를 사용한 후 피부가 부드럽고 유연해졌습니다.
-
SolaWave 지팡이를 사용한 후 내 피부가 더 들어 올려지고 탄력이 생겼습니다.
-
SolaWave 완드를 사용한 후 피부가 눈에 띄게 젊어졌습니다.
-
전체적인 피부결이 좋아졌어요
-
어두운 반점이나 변색된 부분이 희미해짐
-
이 제품이 모공의 가시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됨을 확인했습니다.
-
이 제품은 눈 주위의 까마귀 발 모양을 눈에 띄게 줄였습니다.
-
SolaWave 지팡이를 사용한 후 전체적으로 더 깨끗한 안색을 가져오는 눈에 띄는 결점 감소
-
이 제품은 내 얼굴의 붓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이 제품은 일반 세럼 또는 모이스처라이저의 성능과 이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피부가 전보다 좋아진 것 같아요
-
완드는 내 피부의 전반적인 모양과 느낌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제품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
제품은 피부에 부드러운 느낌
-
지팡이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
이 제품을 사용하면 더 행복해집니다
-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얼굴을 마사지하고 싶을 때 셀프 케어로 딱 좋은 제품
섹션 II: Net Promoter Score 및 후기
-
이 제품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친구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0-10)
-
이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친구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
리뷰: 이 제품에 대한 리뷰를 2~3문장으로 남겨주세요.
섹션 III: 제품 포장 경험 및 가장 좋아하는/가장 싫어하는 기능
-
전반적으로 포장에 대한 귀하의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
포장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무엇입니까? (자유 응답)
-
포장에서 가장 마음에 들지 않은 점은 무엇입니까? (자유 응답)
그룹 B – 완드 + 세럼
섹션 I: 5점(전적으로 동의함 - 전적으로 동의하지 않음) 진술 – 제품 클레임
-
이 제품이 다크서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이 제품이 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이 제품이 잔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됨을 확인했습니다.
-
이 제품은 내 피부의 윤기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완드와 세럼을 사용한 후 피부가 더 빛나 보입니다.
-
지팡이와 세럼을 사용한 후 피부가 더 건강해 보입니다.
-
완드와 세럼 사용 후 피부가 더 촉촉해진 느낌
-
완드와 세럼을 사용한 후 피부가 부드럽고 유연해진 느낌
-
완드와 세럼을 사용한 후 피부가 더 탄력 있고 탄력 있어 보입니다.
-
완드와 세럼을 사용한 후 눈에 띄게 피부가 젊어졌습니다.
-
전체적인 피부결이 좋아졌어요
-
어두운 반점이나 변색된 부분이 희미해짐
-
이 제품이 모공의 가시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됨을 확인했습니다.
-
이 제품은 눈 주위의 까마귀 발 모양을 눈에 띄게 줄였습니다.
-
완드와 세럼 사용 후 피부결이 전체적으로 더 깨끗해짐
-
이 제품은 내 얼굴의 붓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이 제품은 일반 세럼 또는 모이스처라이저의 성능과 이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피부가 전보다 좋아진 것 같아요
-
The Wand는 내 피부의 전반적인 모양과 느낌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The Wand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
Wand는 피부에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
지팡이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
이 제품을 사용하면 더 행복해집니다
-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얼굴을 마사지하고 싶을 때 셀프 케어로 딱 좋은 제품
-
The Serum은 Wand와 함께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
다른 제품과 레이어링이 가능한 세럼
-
The Serum은 Wand의 효과를 높였습니다.
섹션 II: Net Promoter Score 및 후기
-
이 제품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친구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0-10)
-
이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친구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
리뷰: 이 제품에 대한 리뷰를 2~3문장으로 남겨주세요.
섹션 III: 제품 포장 경험 및 가장 좋아하는/가장 싫어하는 기능
-
전반적으로 포장에 대한 귀하의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
포장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무엇입니까? (자유 응답)
-
포장에서 가장 마음에 들지 않은 점은 무엇입니까? (자유 응답)
-
-
참가자는 조건에 동의하고 연구에 대한 서면 동의서/동의서에 서명했습니다.
-
이 연구는 CFR Title 21, Part 50(인간 피험자의 사전 동의)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사전 동의는 연구의 각 피험자로부터 전자적으로 얻었고 연구에 참여하기 전에 서면으로 문서화되었습니다.
-
-
제품 유통:
그룹 A: 각 패널리스트는 SolaWave Wand와 인쇄된 프로토콜을 받았습니다. 그룹 B: The Good Face Project의 3PL 파트너를 통해 각 패널리스트에게 Renew Complex Serum, SolaWave Wand 및 인쇄된 프로토콜의 한 달 분량이 배송되었습니다.
-
연구 프로토콜: 다음은 패널리스트가 연구 동안 따라야 하는 프로토콜이었습니다.
그룹 A
전문가 패널 패키지의 제품:
SolaWave 레드 라이트 완드
용법:
처음 며칠 동안은 하루에 5분씩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가 적응되면 하루 최대 30분 동안 원하는 만큼 더 오래,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laWave Wand를 사용하려면 깨끗하고 물기가 없는 얼굴로 시작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수분이 풍부한 피부에 SolaWave Wand를 사용하십시오. 수분 공급을 위해 액티베이팅 세럼 또는 원하는 페이셜 미스트, 모이스처라이저, 세럼과 함께 사용하세요. 치료 부위가 젖어 있어야 합니다. 트리트먼트를 완료하기 전에 제품이 마르면 다시 바르십시오.
SolaWave는 스마트 터치 활성화를 사용하므로 완드를 켜고 끄려면 완드 머리를 얼굴 피부에 대고 켜면 켜고 제거하면 끌 수 있습니다. 지팡이를 사용할 때 위쪽과 바깥쪽 움직임으로 얼굴을 미끄러지듯이 움직입니다.
에서 온라인 교육 비디오를 검토하십시오. https://www.solawave.co/tutorials 처음 사용하기 전에.
제품 경고: SolaWave Wand는 건강 상태가 양호한 개인을 위해 미용 용도로만 설계되었습니다. 성인 전용으로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많은 주의를 요하기 때문에 현재 암 진단을 받았거나 최근에 암 진단을 받았거나 심박 조율기(또는 체내에 다른 이식된 금속)가 있거나 임신한 경우에는 SolaWave Wand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설문조사:
설문조사는 0일차, 13일차, 29일차에 이메일을 통해 The Good Face Project에서 배포합니다. 1일차, 14일차, 30일차가 끝날 때까지 각 질문에 답변해 주십시오. 연구 프로토콜 및 추가 패널 참여 자격을 박탈하고 참여 보상이 철회됩니다.
부작용:
제품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이나 이상 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연구 후원자에게 연락하십시오. 1페이지의 연락처 정보.
해제:
더 이상 연구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 연구 시작일 24시간 전에 취소 통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경우 연구 후원자에게 문의하십시오. 1페이지의 연락처 정보.
그룹 B
전문가 패널 패키지의 제품:
SolaWave 레드 라이트 완드 앤 리뉴 콤플렉스 세럼
용법:
SolaWave Wand를 사용하려면 깨끗하고 물기가 없는 얼굴로 시작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수분이 풍부한 피부에 SolaWave Wand를 사용하십시오. SolaWave Renew Complex Serum을 얼굴에 충분히 펴 바릅니다. 언제라도 세럼이 마르거나 덜 윤활되면 세럼을 피부에 다시 바르거나 SolaWave 세션 중에 세럼을 섹션별로 얼굴에 바르십시오.
SolaWave는 스마트 터치 활성화를 사용하므로 완드를 켜고 끄려면 완드 머리를 얼굴 피부에 대고 켜면 켜고 제거하면 끌 수 있습니다. 지팡이를 사용할 때 위쪽과 바깥쪽 움직임으로 얼굴을 미끄러지듯이 움직입니다.
처음 며칠 동안은 하루에 5분씩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가 적응되면 하루 최대 30분 동안 원하는 만큼 더 오래,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서 온라인 교육 비디오를 검토하십시오. https://www.solawave.co/tutorials 처음 사용하기 전에.
나머지 정보는 Group A Protocol과 동일하였다.
-
참가자 동의 및 개인정보 보호
연구의 목적은 참가자의 회사 제품 사용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러한 정보를 집계하여 회사에 정보를 공개하는 것입니다. 굿페이스 프로젝트는 각 참가자의 성, 주소,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개인 식별 정보를 보존하고 보호합니다.
굿페이스 프로젝트는 패널들과 비공개로 소통했습니다. 또한, 패널리스트 설문 응답 및 증언은 패널리스트 신원을 공개하지 않고 보고되었습니다.
연구 참여자는 바로 아래에 포함된 양식에 설명된 연구 조건에 대한 동의를 인정했습니다.
본 참가자 계약("계약")에서 아래에 서명한 개인("참가자")은 제3자("브랜드") 미용 제품(들)의 사용 연구에 참여하는 데 동의합니다("제품(들) ”) 굿페이스 프로젝트(“굿페이스”)(“연구”)에서 1개월(“연구 기간”) 동안 다음 조건에 따라 수행한 것입니다.
-
참가자 의무.
-
연구 기간 동안 참가자는 i) 굿페이스에서 제공할 수 있는 프로토콜 및 사용 지침에 따라 지정된 브랜드 제품을 사용 및 적용합니다. 14, 연구 기간 30일째, iii) 브랜드 제품 사용의 전반적인 경험에 대한 평가를 한(1) 개 작성합니다. 참가자의 설문 조사 응답, 제공된 사진, 평가 및 연구와 관련하여 참가자가 제공한 기타 정보는 여기에서 "제출물.”
-
참가자는 브랜드 제품을 성실하게 사용하고 검토해야 하며 모든 제출물을 정직하고 사실에 입각한 방식으로 제공해야 하며 모든 제출물을 완료하면 연구 참여 인센티브를 받게 됩니다.
-
-
참가자 인센티브.
-
연구 기간 동안 참가자는 굿페이스에서 제공한 연구 프로토콜 및 사용 지침을 구현하기 위해 충분한 양의 브랜드 제품을 무료로 받아야 합니다.
-
참가자는 일회성 연구 참여 인센티브를받습니다. ₩33,975.99 아마존 기프트 카드 모든 제출 완료 시.
-
-
동의
-
정보 수집. 참가자는 굿페이스가 연구의 일환으로 참가자의 브랜드 제품 사용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그러한 정보를 집계하고, 해당 정보를 브랜드에 공개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참가자는 전술한 내용에 명시적으로 동의합니다.
-
제출물의 소유권. 참가자는 현재 알려져 있거나 나중에 발명되는 모든 미디어에서 어떤 방식과 목적으로 제출물을 소유, 재생산, 배포, 수행, 파생물 제작, 활용 및/또는 변경할 수 있는 모든 전 세계적 권리를 브랜드에 영구적으로 자유롭게 부여하고 할당합니다. .
-
프로모션. 참가자는 분석, 개발, 광고, 홍보, 공개 표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앱, 플랫폼 및 전시회(“프로모션”) 연구 완료시.
-
-
은둔
-
여기에 상반되는 내용에도 불구하고 의심의 여지를 없애기 위해 참가자는 Good Face 또는 브랜드가 참가자의 성, 주소,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개인 식별 정보("PII") 모든 프로모션에서. Good Face는 참가자의 익명성을 유지하고 보호하며 연구에 따른 참가자의 응답을 참가자의 신원과 공개적으로 연결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
참가자는 Good Face 또는 브랜드에서 발생하는 명예 훼손, 비방, 사생활 침해, 저작권 또는 상표권 침해, 저작인격권, 퍼블리시티권, 프라이버시권 또는 허위 조명에 대해 Good Face 또는 브랜드에 대한 현재 또는 미래의 모든 법적 또는 형평성 청구를 포기합니다. 브랜드의 제출물 사용. 참가자는 제출물 또는 프로모션의 사용을 검사 및/또는 승인할 권리를 포기합니다. 참가자는 이 개인 정보 보호 권리 포기가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CCPA") 및 EU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
-
-
보증, 부인 및 책임의 제한
-
참가자는 이 제출물 릴리스와 관련하여 다른 사람이나 단체가 동의해야 하는 사항이 없음을 알고 있으며, 본 문서에 따라 제출물을 사용하는 것이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본 계약의 어떠한 내용도 굿페이스 또는 브랜드가 어떤 목적으로든 제출물을 사용해야 한다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
Good Face 및/또는 브랜드는 브랜드 제품과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소유권 및 비침해. GOOD FACE 및/또는 브랜드는 제품이 특정 결과를 가져오거나 어떤 방식으로든 참가자의 외모를 개선한다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
어떤 경우에도 Good Face 및/또는 브랜드는 이익 또는 영업권의 손실을 포함하여 모든 직접적, 간접적, 우발적, 결과적, 의존적, 특별, 징벌적 손해를 포함한 모든 손해에 대해 참가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는 본 계약 또는 그 주제와 관련하여 그러한 책임이 계약, 불법 행위 또는 기타 방식에 기초하여 주장되는지 여부는 책임이 있는 당사자가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해 사전에 알고 있었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
-
준거법 및 재판지.
본 계약은 적용 가능한 연방법의 인정을 포함하여 캘리포니아주 법률에 따라 해석되고 집행됩니다. 캘리포니아 주 법원.
-
-
참가자 규정 준수
에 의해 일정대로 연구가 완료되었습니다. 패널 60명 중 59명. 그룹 A의 한(1)명의 참가자가 1일차 설문조사 후 무응답 상태가 되었습니다. 부작용으로 인해 연구를 중단한 참가자는 없었습니다.
-
조사 결과
데이터는 제품 테스트 1일차, 14일차, 30일차에 설문지, 리뷰/후기의 온라인 제출 프로세스를 통해 수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