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식 연구

솔라웨이브

완드 및 혈청 분할 테스트

30일 연구 - 최종 보고서 

연구 개시자: The Good Face Project, Inc.

관리자: 주소: 이메일:

올리 핀

4250 ******* *****, 스위트 ***, 라 호야, 캘리포니아 92037

 

발행일: 2021년 12월 23일

굿페이스프로젝트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솔라웨이브 한 달 동안 소비자 인식 연구를 수행합니다. 소비자 테스트의 목적은 1일차, 14일차, 30일차의 세 시점에서 50/50 패널 분할 테스트를 통해 SolaWave Wand와 Serum의 매력과 효과를 평가하고 비교하고 회사에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참가자는 30일 동안 제품을 사용하고 1일차, 14일차, 30일차 후에 온라인 자체 평가 설문지를 작성하게 됩니다. 온라인 자체 평가 외에도 각 참가자는 제품 사용에 대한 전반적인 경험을 설명하는 사용후기를 제공했습니다. 제품 및 제품 포장.

연구 기간 및 주요 날짜:

시작일 - 2021년 11월 14일

1일차 – 2021년 11월 14일

14일차 – 2021년 11월 28일

30일차 – 2021년 12월 12일

참가자 자격: 

  • 참가자 60명, 2개 그룹으로 균등 분할

  • 성별 선택: 100% 여성

  • 연령층: 25 - 60세

  • 모든 피부타입 : 지성, 건성, 복합성, 중성

  • 미국 본토에 거주

연구 완료율:

그룹 A: 완드 단독 - 97% 그룹 B: 완드 + 세럼 - 100%

여성 60명 중 59명이 3개의 설문조사를 완료하고 리뷰를 제출했습니다.

목차 

  1. 연구 요약 ..........................................................................................................................

  2. 제품의 유통 ..........................................................................................

  3. 연구 프로토콜 ..........................................................................................................

  4. 참가자 동의 및 개인정보 보호 .......................................................................

  5. 참가자 규정 준수 ............................................................................................

  6. 연구 결과 ..........................................................................................................

  1. 연구 요약 

    • 참가자 수: 60

    • 연령층: 25~60세

    • 패널리스트 모집: 패널리스트는 연구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good face 앱에서 심사를 거쳐 모집되었습니다. 패널리스트는 2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분할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 그룹 a는 지팡이를 테스트했습니다.

      • 그룹 b는 리뉴 콤플렉스 세럼으로 지팡이를 테스트했습니다.

    • 본 연구는 특정 인종이나 민족의 피부 문제를 조사하려는 의도가 없었으므로 피험자에 포함된 참가자는 모든 인종/민족을 대표했습니다. 피험자는 가능한 한 모든 인종/민족/피부 유형/피부 상태에서 모집되었습니다.

    • 본 연구에서는 각 소수민족/민족 집단이 적절하게 대표되도록 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 선정된 참가자는 제품 성분 목록을 읽고 알레르기가 있거나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참여를 거부합니다. 본 보고서 작성일 현재 good face project에 보고된 알레르기 반응은 없습니다.

    • 이 보고서 작성일 현재 참가자들이 보고한 심각한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 연구 기간: 30 일

    • 온라인 주관적 평가. 패널리스트의 이점과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평가하기 위해 연구 1일차, 14일차, 30일차에 피험자에게 설문지를 제공했습니다. 다음은 참가자들이 검증한 제품 주장(진술)입니다.

      그룹 A – 막대만

      섹션 i: 5점(전적으로 동의함 - 전적으로 반대함) 진술 – 제품 관련 주장

      1. 이 제품이 다크서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2. 이 제품이 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3. 이 제품이 잔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4. 이 제품은 피부 광채를 더해주는데 도움이 됐어요

      5. SolaWave 지팡이를 사용한 후 피부가 더욱 빛나 보입니다.

      6. SolaWave 지팡이를 사용한 후 피부가 더 건강해졌습니다

      7. SolaWave 완드를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더 촉촉해진 것 같아요

      8. SolaWave 지팡이를 사용한 후 피부가 부드럽고 유연해졌습니다.

      9. SolaWave 완드를 사용한 후 피부가 더욱 리프팅되고 톤업된 것 같습니다

      10. SolaWave 지팡이를 사용한 후 피부가 눈에 띄게 젊어진 것 같습니다

      11. 피부결이 전반적으로 좋아졌어요

      12. 짙은 반점이나 변색된 부분이 희미해졌습니다.

      13. 이 제품은 모공의 가시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4. 이 제품은 눈 주위의 눈가 주름이 눈에 띄게 감소했습니다.

      15. SolaWave 완드 사용 후 잡티가 눈에 띄게 감소하여 피부가 전체적으로 더 깨끗해졌습니다.

      16. 이 제품은 얼굴 붓기 완화에 도움이 됐어요

      17. 이 제품은 일반 세럼이나 모이스처라이저의 성능과 이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8. 피부가 전보다 좋아진 것 같아요

      19. 지팡이는 내 피부의 전반적인 모양과 느낌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 피부에 자극이 없는 제품이에요

      21.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러운 제품이에요

      22. 지팡이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23. 이 제품을 사용하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24.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25.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고 얼굴 마사지를 하고 싶을 때 셀프 케어에 딱 좋은 제품이에요

        섹션 ii: 순추천고객지수(net promoter score) 및 고객 추천서

      26. 이 제품에 대한 귀하의 경험을 바탕으로 친구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0-10)

      27. 이 brand에 대한 귀하의 경험을 바탕으로 친구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28. 리뷰 : 본 상품에 대한 리뷰를 2~3문장으로 남겨주세요. 

        섹션 iii: 제품 패키징 경험 및 가장 마음에 드는/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기능

      29. 전반적으로 포장에 대한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30. 포장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무엇입니까? (자유 응답)

      31. 포장에서 가장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점은 무엇입니까? (자유 응답)

      그룹 B – 지팡이 + 혈청

      섹션 i: 5점(전적으로 동의함 - 전적으로 반대함) 진술 – 제품 관련 주장

      1. 이 제품이 다크서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2. 이 제품이 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3. 이 제품이 잔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4. 이 제품은 피부 광채를 더해주는데 도움이 됐어요

      5. 완드와 세럼을 사용하고 나니 피부가 더욱 빛나보이네요

      6. 완드와 세럼을 사용하고 나니 피부가 더 건강해진 것 같아요

      7. 완드와 세럼을 사용하고 나니 피부가 더욱 촉촉해진 느낌이에요

      8. 완드와 세럼을 사용한 후 피부가 부드럽고 유연해졌습니다.

      9. 완드와 세럼을 사용한 후 피부가 더욱 리프팅되고 톤업된 것 같습니다

      10. 완드와 세럼을 사용한 후 피부가 눈에 띄게 젊어진 것 같습니다

      11. 피부결이 전반적으로 좋아졌어요

      12. 짙은 반점이나 변색된 부분이 희미해졌습니다.

      13. 이 제품은 모공의 가시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4. 이 제품은 눈 주위의 눈가 주름이 눈에 띄게 감소했습니다.

      15. 완드와 세럼 사용 후 잡티가 눈에 띄게 감소하여 전체적으로 깨끗해진 안색

      16. 이 제품은 얼굴 붓기 완화에 도움이 됐어요

      17. 이 제품은 일반 세럼이나 모이스처라이저의 성능과 이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8. 피부가 전보다 좋아진 것 같아요

      19. 지팡이는 내 피부의 전반적인 모양과 느낌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 지팡이는 피부에 자극이 없습니다

      21. Wand는 피부에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22. 지팡이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23. 이 제품을 사용하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24.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25.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고 얼굴 마사지를 하고 싶을 때 셀프 케어에 딱 좋은 제품이에요

      26. 세럼은 완드와 함께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27. 이 세럼은 다른 제품과 레이어링이 가능해요

      28. 세럼은 완드의 효과를 강화했습니다.

         

        섹션 ii: 순추천고객지수(net promoter score) 및 고객 추천서

      29. 이 제품에 대한 귀하의 경험을 바탕으로 친구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0-10)

      30. 이 brand에 대한 귀하의 경험을 바탕으로 친구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31. 리뷰 : 본 상품에 대한 리뷰를 2~3문장으로 남겨주세요.

         

        섹션 iii: 제품 패키징 경험 및 가장 마음에 드는/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기능

      32. 전반적으로 포장에 대한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33. 포장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무엇입니까? (자유 응답)

      34. 포장에서 가장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점은 무엇입니까? (자유 응답)

    • 참가자는 약관에 동의하고 연구에 대한 서면 동의/계약에 서명했습니다.

    • 이 연구는 cfr title 21, part 50(인간 피험자 동의)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사전 동의는 연구의 각 주제로부터 전자적으로 얻어졌으며 연구에 참여하기 전에 서면으로 문서화되었습니다.

  2. 제품 유통:

    그룹 A: 각 패널리스트는 SolaWave Wand와 인쇄된 프로토콜을 받았습니다. 그룹 B: Renew Complex Serum, SolaWave Wand 및 인쇄된 프로토콜의 한 달 분량이 The Good Face Project의 3PL 파트너를 통해 각 패널리스트에게 배송되었습니다.

  3. 연구 프로토콜: 다음은 연구 기간 동안 패널리스트가 따라야 하는 프로토콜입니다.

    그룹 A

    전문가 패널 패키지의 제품:

    솔라웨이브 레드라이트 지팡이

    용법:

    처음 며칠 동안은 하루에 5분씩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가 적응함에 따라 하루 최대 30분 동안 원하는 만큼 더 오랫동안, 자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olaWave Wand를 사용하려면 깨끗하고 건조한 얼굴부터 시작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수분이 많은 피부에 SolaWave Wand를 사용하세요. 수분 공급을 위해서는 활성화 세럼이나 페이셜 미스트, 모이스처라이저, 선택한 세럼과 함께 사용하세요. 치료 부위가 젖어 있는 것처럼 느껴져야 합니다. 트리트먼트를 완료하기 전에 제품이 마르면 다시 바르세요.

    SolaWave는 스마트 터치 활성화를 사용하므로 지팡이를 켜고 끄려면 지팡이의 머리를 얼굴 피부에 대고 켜고 끄려면 지팡이를 제거하면 됩니다. 지팡이를 사용할 때 얼굴을 가로질러 위쪽과 바깥쪽으로 미끄러지듯이 움직입니다.

    온라인 교육 비디오를 검토하십시오. https://www.solawave.co/tutorials 처음 사용하기 전에.

    제품 경고: SolaWave Wand는 미용용으로만 사용되며 건강한 개인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성인용으로만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많은 주의를 기울여 현재 또는 최근에 암 진단을 받았거나 심장박동기(또는 신체에 다른 금속을 이식한 경우)가 있거나 임신 중인 경우에는 SolaWave Wand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설문조사:

    설문조사는 0일차, 13일차, 29일차에 the good face project에서 이메일을 통해 배포됩니다. 1일차, 14일차, 30일차가 끝날 때까지 각 질문에 답변해 주세요. 누락된 설문조사 응답은 다음 사항에서 벗어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연구 프로토콜을 위반하면 추가 패널 참여 자격이 박탈되고 참여 보상이 철회됩니다.

    부작용:

    제품에 부정적인 반응이나 부작용이 나타나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연구 후원자에게 문의하십시오. 1페이지에 연락처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해제:

    더 이상 연구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 연구 시작일 24시간 전에 취소 통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경우 연구 후원자에게 문의하십시오. 1페이지에 연락처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그룹 B

    전문가 패널 패키지의 제품:

    솔라웨이브 레드 라이트 완드 앤 리뉴 콤플렉스 세럼

    용법:

    SolaWave Wand를 사용하려면 깨끗하고 건조한 얼굴부터 시작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수분이 많은 피부에 SolaWave Wand를 사용하세요. SolaWave Renew Complex Serum을 얼굴에 넉넉하게 바르십시오. 언제든지 세럼이 건조해지거나 윤활성이 덜해지면 세럼을 피부에 다시 ​​바르거나 SolaWave 세션 중에 세럼을 얼굴에 섹션별로 바르십시오.

    SolaWave는 스마트 터치 활성화를 사용하므로 지팡이를 켜고 끄려면 지팡이의 머리를 얼굴 피부에 대고 켜고 끄려면 지팡이를 제거하면 됩니다. 지팡이를 사용할 때 얼굴을 가로질러 위쪽과 바깥쪽으로 미끄러지듯이 움직입니다.

    처음 며칠 동안은 하루에 5분씩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가 적응함에 따라 하루 최대 30분 동안 원하는 만큼 더 오랫동안, 자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 비디오를 검토하십시오. https://www.solawave.co/tutorials 처음 사용하기 전에.

    나머지 내용은 group a protocol과 동일합니다.

  4. 참가자 동의 및 개인정보 보호

    연구의 목적은 참가자의 회사 제품 사용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그러한 정보를 집계하고, 해당 정보를 회사에 공개하는 것이었습니다. good face project는 각 참가자의 성, 주소,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개인 식별 정보를 보존하고 보호합니다.

    Good face project는 패널리스트들과 비밀리에 소통했습니다. 또한, 패널리스트 설문조사 응답 및 추천서는 패널리스트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은 채 보고되었습니다.

     

    연구 참가자는 바로 아래에 포함된 양식에 설명된 연구 조건에 동의했음을 인정했습니다.

    본 참가자 계약(“계약”)에서 아래 서명된 개인(“참가자”)은 제3자(“브랜드”) 미용 제품(“제품”)의 사용에 대한 연구에 참여하는 데 동의합니다. ”) 다음 이용약관에 따라 the good face project(“good face”)(“연구”)에서 1개월 동안(“연구 기간”) 수행했습니다.

    1. 참가자 의무.

      1. 연구 기간 동안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i) 굿페이스가 제공할 수 있는 프로토콜 및 사용 지침에 따라 지정된 브랜드 제품을 사용 및 적용해야 합니다. ii) 1일차, 1일차에 해당 제품과 관련하여 3회의 설문조사에 참여해야 합니다. 14, 연구 기간 30일차, iii) 브랜드 제품 사용에 대한 전반적인 경험에 대한 1개의 사용후기를 작성합니다. 참가자의 설문 조사 응답, 제공된 사진, 추천서 및 연구와 관련하여 참가자가 제공한 기타 정보는 여기에서 "로 지칭됩니다.제출물.”

      2. 참가자는 브랜드 제품을 선의로 사용 및 검토해야 하며, 모든 제출물을 정직하고 사실에 근거한 방식으로 제공해야 하며, 모든 제출물 완료 시 연구 참여 인센티브를 받게 됩니다.

    2. 참가자 인센티브.

      1. 연구 기간 동안 참가자는 good face가 제공한 연구 프로토콜 및 사용 지침을 구현하기 위해 충분한 양의 브랜드 제품을 무료로 받아야 합니다.

      2. 참가자는 일회성 연구 참여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42,185.99 아마존 기프트 카드 모든 제출이 완료되면.

    3. 동의

      1. 정보 수집. 참가자는 연구의 일환으로 Good Face가 참가자의 브랜드 제품 사용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그러한 정보를 집계하고, 해당 정보를 브랜드에 공개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참가자는 전술한 내용에 명시적으로 동의합니다.

      2. 제출물의 소유권. 참가자는 현재 알려져 있거나 향후 발명되는 모든 미디어에서 어떤 방식과 목적으로든 제출물을 소유, 복제, 배포, 수행, 파생물 제작, 활용 및/또는 변경할 수 있는 전 세계 모든 권리를 영구적으로 브랜드에 자유롭게 부여하고 할당합니다. .

      3. 프로모션. 참가자는 분석, 개발, 광고, 홍보, 공개 디스플레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앱, 플랫폼 및 전시회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방식으로 참가자의 이름, 나이, 사진 및 기타 제출물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권리를 Good Face에 부여합니다(“프로모션”) 연구 완료 시.

    4. 은둔

      1. 여기에 상반되는 내용에도 불구하고 의심의 여지를 피하기 위해 참가자는 good face 또는 브랜드가 참가자의 성, 주소,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개인 식별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명시적으로 보류합니다("개인 식별 정보") 모든 프로모션에서. Good Face는 참가자의 익명성을 유지하고 보호하며 연구에 따른 참가자의 응답을 참가자의 신원과 공개적으로 연결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2. 참가자는 명예훼손, 중상모략, 사생활 침해, 저작권 또는 상표 위반, 저작인격권, 퍼블리시티권, 사생활 보호권 또는 good face 또는 브랜드로 인해 발생하는 허위 사실에 대해 good face 또는 브랜드에 대한 현재 또는 미래의 모든 법적 청구 또는 형평법상 청구를 포기합니다. 브랜드의 제출물 사용. 참가자는 제출물이나 프로모션의 사용을 검사 및/또는 승인할 권리를 포기합니다. 참가자는 이러한 개인 정보 보호 권리 포기가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CCPA") 및 EU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

    5. 보증, 면책조항 및 책임 제한

      1. 참가자는 이 제출물 공개와 관련하여 다른 사람이나 단체의 동의가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본 계약에 따라 고려된 제출물의 사용이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본 계약의 어떠한 조항도 Good Face 또는 브랜드가 어떤 목적으로든 제출물을 사용해야 한다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2. 굿 페이스 및/또는 브랜드는 브랜드 제품과 관련하여 본 문서에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제목 및 기타 사항에 대한 묵시적인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적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비침해. 좋은 얼굴 및/또는 브랜드는 제품이 특정 결과를 생성하거나 어떤 방식으로든 참가자의 외모를 개선할 것이라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3. 어떤 경우에도 브랜드는 이익이나 영업권의 손실을 포함하여 직접적, 간접적, 부수적, 결과적, 신뢰, 특별, 모범적 또는 징벌적 손해를 포함한 모든 손해에 대해 참가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는 본 계약이나 해당 주제와 관련하여 그러한 책임이 계약, 불법 행위 또는 기타 사항에 근거하여 주장되는지 여부는 책임이 있는 당사자가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해 통보받은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6. 준거법 및 장소.

    본 계약은 해당 연방법의 인정을 포함하여 캘리포니아 주법에 따라 해석되고 집행됩니다. 단, 해당 관할권의 법 선택 규칙과 주 및 연방의 전속 관할권 및 재판지에 대한 당사자의 동의는 제외됩니다. 캘리포니아 주의 법원.

     

  5. 참가자 규정 준수

    연구는 예정대로 완료되었습니다. 패널리스트 60명 중 59명. 그룹 A의 한(1) 참가자는 1일차 설문조사 이후 무응답 상태가 되었습니다. 부작용으로 인해 연구를 중단한 참가자는 없었습니다.

     

  6. 조사 결과

데이터는 제품 테스트 1일차, 14일차, 30일차에 설문지, 리뷰/추천의 온라인 제출 프로세스를 통해 수집되었습니다.

솔라웨이브 임상 연구